바로가기 메뉴
본문 바로가기
메뉴 바로가기

(재)충북과학기술혁신원

메뉴열기

통합검색

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통합검색 기능을 이용해 보세요.

검색창 닫기

기관소개

CHUNGBUK INNOVATION INSTITUTE OF SCIENCE & TECHNOLOGY

고객만족 경영

CBIST 미션

국가균형발전과 지방과학기술을 선도하는 충북 구현

CS 비전

고객에게 최상의 감동을 서비스하는 파트너

핵심키워드
CUSTOMER 고객
BEST 최상의
IMPRESSION 감명(감동)
SERVICE 서비스
PARTNER 파트너
CS목표
  • 정량적 목표 전년대비 경영평가 고객만족도 조사 점수 개선
  • 정성적 목표 내·외부 중심의 행정서비스 확립
전략방향
  • CS경영 추진동력확보
  • CS경영 혁신활동 전개
  • CS경영 품질관리
전략과제
  • CS경영혁신 장단기 계획 수립
  • 전사적 CS경영혁신 추진기반 재정비
  • 고객DB 관리체계 구축 및 활용 기반 마련
  • 고객접점 서비스 개선/관리
  • 고객의 소리(VoC) 수집/ 관리
  • CS마인드 제고 활동
  • CS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/학습 전개
  • 고객접점 모니터링
  • 고객만족도 조사
  • CS평가시스템 구축 (평가 및 보상체계 연계)